제25조(문서의 접수)
모든 대외문서는 총괄지원팀에서 접수함을 원칙으로 한다. 각 부서에서 직접 받은 대외문서는 지체 없이 총괄지원팀에 인계하여야 한다.
대외 전자문서는 총괄지원팀의 문서담당자가 그룹웨어 전자문서시스템을 통해 1차 접수를 하여 각 부서에 인계한다. 대외 전자문서의 접수 관리는 전자문서시스템을 통해 자동 관리한다.
대외 종이문서는 총괄지원팀의 문서담당자가 별지 제6호 서식에 의한 "대외문서접수대장"에 접수번호와 접수일시 등을 기재한 후 각 부서에 인계한다.
모든 대내문서는 각 부서에서 직접 접수함을 원칙으로 하며 서담당자가 별지 제6호 서식에 의한 "문서접수대장"에 접수번호와 접수일시 등을 기재하여 관리하여야 한다.